CPL 프리 드래프트가 종료

KARACHI: 전 파키스탄 선수인 Mohammad Amir와 만능 선수 Imad Wasim은 8월 31일에 시작될 예정인 다가오는 카리브해 프리미어 리그 2022에서 자메이카 탈라와스를 대표합니다.

리그에는 Imad, Amir, Azam Khan 및 Qasim Akram을 포함한 4명의 파키스탄 선수가 있습니다.

이전 시즌에 바베이도스 로얄을 대표했던 왼팔 페이서 아미르는 자메이카 탈라와에서 동포인 만능 선수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이매드가 click here 프랜차이즈에 남아 있기 때문에 합류할 것입니다.

폭발적인 위켓키퍼-타자 Azam Khan은 2021년에 팀에 데뷔한 바베이도스 로열을 2년 연속으로 대표할 것입니다.

한편, 젊은 만능 선수인 Qasim Akram은 다음 시즌에 St Kitts & Nevis Patriots를 대표할 것이며 처음 몇 경기 동안 팀에 출전할 수 없는 스리랑카의 스피너 Wanindu Hasaranga를 대신할 것입니다.

6개 팀으로 구성된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리그는 8월 31일에 시작하고 결승전은 9월 30일에 치러집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